Maestro Andrea Bang String Sound Science

Andrea Rosin Series

A Piacere - Andrea Solo - Andrea Orchestra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극찬한 명품 안드레아 로진으로

현악기 본연의 음색을 누리십시오!

자주하는 질문

안드레아 로진은 악기별(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각각 세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진다고 하는데, 각각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1_ A Piacere

A Piacere 로진은 안드레아 방의 “Tartini” GREEN 로진을 새롭게 재현시킨 로진으로서 조화로운 음감과 최적의 발란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로진입니다. 2002년 처음 출시한 오리지날 타르티니(Tartini) 로진의 배합법으로 제작되어 당시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로진으로 이 때는 Solo나 Orchestra의 구분이 없었습니다. A Piacere는 소리가 실크같다는 표현을 들었으며 현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연주감과 큰 음량을 선사합니다.

 

2_ Andrea Solo

Andrea Solo 로진은 독주가의 연주스타일을 고려해 배합한 제품입니다. 연주순발력과 음량을 세밀하게 계산했습니다. 강한 활의 압력에도 소리가 꺾이지 않고 연주자가 원하는 힘을 받아내어 깨끗한 착음력, 빠른 연주순발력, 악기 최대 음량 발전력 등이 특징입니다.

 

3_ Andrea Orchestra

Andrea Orchestra 로진은 크고 작은 합주형 연주스타일을 고려해 좀더 따스하고 조화로운 음색을 제공함과 동시에 연주자가 필요로하는 활의 착음감을 희생시키지 않은 로진입니다. 음량은 Solo보다는 약간 보수적이지만 합주시에 깨끗한 착음력을 잃지 않으면서 조화로운 음향을 끌어낼 수 있도록 배합되었습니다.

Double bass용 안드레아 로진은 없나요?

2

더블베이스를 위한 안드레아 로진 제품은 아직 따로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더블베이스 연주자에게 첼로용 안드레아 로진을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로진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표면에 광택나는 부분은 긇어내고 사용해야 되나요? 

3

아니요. 일부러 긇어 낼 필요는 없습니다. 안드레아 로진을 처음 사용시 약하게 몇회 거친 활털에 문지른 후 조금 더 힘있게 몇회 문지르면 광택표면이 사라지게 됩니다. 지나치게 많은 로진을 바르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안드레아 로진제품은 몇회 문지르는것이 적당한가요?

4

안드레아 로진의 특별한 배합법은 3~5번정도의 문지름으로 알맞은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활털을 새로 갈았을 때는 보통 때보다 조금 더 많은 로진을 필요로 할수 있는데 이럴 때에는 한꺼번에 많이 바르는 것보다 조금씩 자주 바르는것을 권장합니다.

5

안드레아 로진제품은 다른 제조사의 로진과 섞어 써도 되나요?

다른 로진과 섞는것을 권장하지 않지만 섞어도 활털에 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안드레아 로진제품에 작은 기포가 있는데 일반적인 현상인가요?

6

모형틀에 뜨거운 액체의 로진을 부은 후, 약간의 기포가 식는 과정동안 표면까지 올라와 굳기때문입니다. 이것은 연주의 품질에 어떠한 악영향도 주지는 않습니다.